연말정산 카드 소득공제

관리자 2019.06.16 10:42 조회 수 : 4

신용 카드, 체크카드, 영수증 등
직원은 연말 화해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든 직원이 신용 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카드 공제」는 모든 직원에게 흥미롭습니다.
직원은 신용 카드 등을 사용하여 과거 1년 (1월 ~ 12월 18일) 연말에 공제할 수 없지만, 직원의 총 급여의 25%를 초과합니다. 단, "연간 3 억원 "한도 내에서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초 계산이 총 급여 300만 원의 20% 되어 노동자의 급여에 약간의 금액이 공제 가능하며, 직원 년 Sal이 150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공제 한도는 연간 최대 300만 원.
2018 년에 사용된 카드의 금액이 총 급여의 4분의 1 미만 또는 총 급여의 4분의 1에 미달하는 경우 공제의 대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급부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연말에 신용 카드를 계산하고 신용 카드 공제를 받을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카드 정보를 인쇄하여 회사에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말 정산의 기본 원칙은 노동자들에게 유익한 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그러나 공제 요건을 충족 부양가족 "가족"의 경우 카드 공제는 근로자의 카드 사용량과 마찬가지로 총수 있으므로 총금액은 총 급여의 1/4을 초과해야 합니다.
참고로 '총 급여'라는 용어는 연말 정산에서 "급여"보다 훨씬 더 많이 나타나며, "총 급여 "급여 (매월 최대 100,000원) 또는 차량 유지 보수 (1개월 당 최대 200,000원). 제외된 금액 (즉, 급여가 총 급여보다 약간 큰 개념)
먼저 알아야 할 것
원래 공제 한도는 근로자의 총 급여와 관계없이 "연간 300만 원"과 같은 이었지만, 지난해 1억 2000 만원을 초과 한도는 "연간 200만 원"에 인하되었습니다. 직원의 제한은 7000만 원에서 1억 2000 만원까지 연간 250만 원으로 감소했다. 또한 책이나 성능의 구매에 대한 특별 공제가 설정되었습니다. (영화 요금 제외). 총 급여가 7000만 원 미만의 근로자 만이 책과 공연의 구매에 연간 100만 원의 공제 한도가 부여됩니다. 지급 방법과 관계없이 30%의 공제가 적용됩니다.
따라서 신용 카드로 도서 및 성능 대금을 지급하더라도 15%가 아닌 30%가 적용됩니다. 그러나 올해는 18년 1월 1일부터가 아니라 18년 7월 1일 (즉 하반기)에서 지출 한 번 지급 만 공제 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과 미술관의 입장료는 내년에 포함됩니다)
신용 카드 공제
신용 카드 공제는 부양가족 공제, 주택 기금 저축 공제 등 "소득 공제 항목"이며, 공제액만 노동자의 "세금 기준"(= 실제 세금을 부과 기준)을 인하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득 공제는 고액 지급 노동자에게 유리하지만 (소득세는 누진세 방식입니다) 고소득 근로자의 경우 공제 한도는 훨씬 낮습니다.
한편, 교육비, 의료비, 보험료, 월세는 "공제 가능액」을 「공제 가능 항목"으로 계산하고 각 항목의 "공제 가능 밤"을 걸기 위한 연말에 공제할 수 있습니다. (※ 공제율은 교육비, 의료비 15%, 보증료 10%, 월세 10% -12%입니다)
연말 정상 카드의 간단한 공제
(1) 카드 공제 중에 특별한 혜택이 있는 상품
- 카테고리 : 전통 시장, 대중교통, 서적의 성능
현재 전통 시장, 대중교통, 도서 / 성능비용에 대해 "연간 300만 원 '이라는 기본 공제 한도가 충족되면 "연간 100만 원 "추가 공제 한도가 추가되어 「공제율 "대중교통은 40%, 도서 / 성능비용은 30%입니다. (따라서 최대 공제액은 연간 600만 달러입니다) 그러나 상기와 같이 본과 성능의 비용은 총 급여가 7000만 원 미만 근로자뿐이며 (기존의 시장, 대중교통은 급여 수준과 무관합니다) 올해부터 유료 금액만 공제 할 수 있습니다. 늦었어요.
특히 지난 1년간 카드에 사용된 금액은 연간 300만 원의 공제 한도가 없는 사람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제한은 연간 300달러의 한도에 도달한 경우에만 증가합니다)
참고로 내년 (2019) 1월 15일에 개최되는 연말 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대중교통, 전통 시장, 도서 및 성능 평가 내용이 개별적으로 나열된 다른 '가족 카드」 발행됩니다.


GettyImages-1136317309.jpg



소득공제 최대로 받는 노하우 # 주부의 김영웅 (42 · 가명)은 일반적으로 식료품을 본다. 그러나 유치원 학부모 모임에서 만난 그녀의 아들의 어머니는 시장에서 뭔가를 사면 더 많은 공제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후 김은 집 근처 전통 시장에서 과일과 채소를 샀다. 나는 신용 카드로 300만 원을 사용했지만, 환급액은 평소보다 약 150,000원 많았...
연말정산 카드 소득공제 신용 카드, 체크카드, 영수증 등 직원은 연말 화해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든 직원이 신용 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카드 공제」는 모든 직원에게 흥미롭습니다. 직원은 신용 카드 등을 사용하여 과거 1년 (1월 ~ 12월 18일) 연말에 공제할 수 없지만, 직원의 총 급여의 25%를 초과합니다....
체크카드 소득공제 신용카드의 두 배! 연말 납세의 비결 소득 공제 직불 카드 공제 연말 정산 시즌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고 있으므로 준비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소득 카드의 소득 공제를 정리합시다. 이전에는 연말까지 일몰이 예정되어 있던 신용 카드 및 소득 카드 소득 공제는 2019년 3월까지 3년간 연장되었습니다. 신용 카드 소득 공제는 사용한 카...
체크카드 공제 한도정리 연말 정산 또는 종합 소득세 통해 다른 급여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현금 영수증, 수표 카드, 신용 카드에서 공제됩니다. 급여 총액의 25%, 즉 1/4을 초과하는 금액을 지출하면 그 분기를 제외한 나머지 비율의 비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25%의 사람들...
체크카드 소득공제 방법 연말 소득 공제는 너무 빡빡해서 "12월의 월급'으로 불렸다. 그러나 어떤 시점에서 공제액의 수가 줄어들어 환급받은 사람들의 수가 감소했습니다. 신용 카드 소득 공제도 계속 감소했습니다. 줄이면서 더 많이 받으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오늘, 우리는 스마트 체크카드 공제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